본문 바로가기

해외구매대행

해외 직배송 운송장 메세지 Additional information is required to process through customs. Please contact carrier to en-sure timely delivery

반응형

 

 

항상 처음 시도해보는 일은 주기적으로 조회해보는 버릇이 있는데 OMG!

 

"Additional information is required to process through customs. Please contact carrier to en-sure timely delivery"

"세관을 통해 처리하려면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적시 배송을 위해 운송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당황하지 마세요. 상황 조회 및 해결 가능합니다"

 

 

 

 

 

수정) 배송완료 되고 나서 정리사항

 

1. 조회

ECMS 운송장 조회 후 통관번호 입력 가능한 사이트 발견!  같은 운송장 조회가 되는데

기존 링크하고 화면이 약간 다르다?  (3~4페이지 검색해서 다 돌아봤는데 이게 정상이라고 한다)

https://consignee.ecmsglobal.com/brige/showtracking

 

ECMS-Tracking

 

consignee.ecmsglobal.com

 

 

1) 내용은 같은데 아래 here 이라고 링크로 들어가서 통관부호를 입력하라고 한다

   (기존 배송완료 건 조회해보니 나오는 메세지 정확하다!!)

 

 

 

 

 

  2) 들어가보니 중국어로 가득하다.. 불안한데;;  검색을 해보니 이게 정상이다.. 이상한 사이트 같은데...;; (정상이었다)

 

 

입력하고나니 제출하니

 

당신의 패키지는 통관 정보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ECMS 고객서비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뜬다! 

 

 

 

 

 

 

 

3) 아마존 고객센터에서 채팅을 했었는데 영국 운송업체하고 연락하더니 문제 없다고 했었다.

    믿어도 될까.. 아마존은 상담원에 따라 말이 달라져서 걱정이 되었다.

    ※ BUT 정상이었다. 

 

 

 

 

 

 

2.  2중 장치로 링크로 들어가서 ECMS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올렸다.

ECMS 글들을 읽어보니 일주일정도 저 상태로 있었다는 글들이 많아서 내 택배도 혹시나 해서 남겼다.

   

 

 

  1)  ECMS 운송장 조회 사이트 -> 조회 후 문의글 남길 수 있다

https://www.ecmsglobal.com/ko-kr/index.html

 

HOME | ECMSGlobal | International Shipping Service

 

www.ecmsglobal.com

 

문의내용)

택배조회를 했는데 아래 멘트가 떠서 문의를 남깁니다.
Additional information is required to process through customs. Please contact carrier to en-sure timely delivery
나의 운송장번호는 AXMAN33000****** 이다. 
통관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새벽에 문의 글을 남겼는데 당일 오전 9시 30분쯤에 답 메일이 왔다.

 

 

 

※ ECMS 익스프레스 한국 고객센터 : ☎ 1800-8629 ( 근무시간 평일 09:00~18:00)

 

 

 

 

 

※ 아래 건은 다른 건인데 1번 조회는 문제가 없다고 떴었고, 2번 고객센터에 문의 남길려고 했었는데

정보가 넘어갔다고 떠서 문의글을 남기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