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브라인/부업

도매몰 온채널 포인트 환불받기

반응형

 

 

 

 

부업으로 도매몰 온채널 상품을 등록해서 판매하였다. 대부분 도매꾹에서 구입을 하나 품절인 상품이 온채널에 판매를 하고 있어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온채널은 포인트 충전 후 구매하는 곳이었다.

기본 5만원 충전 후 상품을 구매하였는데, 이후 구매할 일이 없었고 구매하려고 하여도 다른 곳보다 비싼 편이라

잔여 포인트를 쓸일이 없었다.

 

포인트 환불 하려고 하니 충전만 나오고 환불하기 란 곳이 없어 그동안 환불을 못했는데 환불 할 수 있는 곳을 찾아서 공유한다.

 

 

 

온채널 - 마이페이지 - 온채널 개미창고 탭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왼쪽에 카테고리들이 있는 온채널 개미창고 카테고리에서 7. 포인트 결제내역을 클릭해준다

 

 

 

 

온채널 개미창고 +요청함보기 클릭

 

5만원 충전 후 포인트 44,250원 잔여가 있었다.

 

 

 

 

요청함보기 - 관리자에게 요청함 작성하기

 

 

온채널은 포인트 환불하기는 없고 관리자에게 문의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까지이다.

 

 

 

 

 

요청하기

 

카테고리 선택 -> 회원정보 관련 -> 포인트 환불

이미지등록 : 환불 통장 사본

추가주문코드 : 내용없음으로 빈공간

내용 : 고객명 : 가입 업체명

          요청내용 : 잔여포인트 기재 및 계좌내용입력 후 요청하기

 

 

 

 

 

이후 요청정보에 [포인트환불]이란 내용으로 요청한 내용이 나온다.

 

※ 정리 : 포인트 요청 순서

온채널 -> 마이페이지 -> 온채널 개미창고 -> 7.포인트결제내역 -> +요청함보기 - > 관리자에게 요청함 작성하기 -> 카테고리선택(회원정보 관련 - > 포인트 환불) -> 이미지등록(통장사본등록) - > 요청내용작성후 요청하기

 

 

 

※ 즉시 입금은 안되고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입금 처리 된다고 답변이 왔다.

그리고 8/4 17:45분경 온채널에서 입금되었다. 당일 요청하면 당일 입금 처리되는 듯 하다. 포인트 환불 링크가 없어도 위 방식으로 진행하면 환불처리 가능하니 꼭 해보시길!

 

 

 

 

반응형